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News

비맥스 메타비 가격 및 성지 알려드립니다.

by M_o_o_n 2021. 8. 30.
반응형

비맥스 메타비 가격 및 성지 알려드립니다.(최신 정보)

요즘 건강에 무척이나 관심이 많이 생기는 나이라서 저도 비맥스 메타비좀 찾아봤습니다. 활성 영양제로 요즘 많이 즐겨찾는 영양제중 하나라고 합니다. 비맥스 메타비 가격은 정가로는 60,000원에서 70,000원이라고 하는데요. 비맥스 메타비 성지의 가격은 정말이지 놀라울 정도로 많이 저렴했습니다. 저는 아마 이번주에 안양으로 곧 달려갈것 같습니다. 비맥스 메타와 메타비가 있는데, 비맥스 메타비가 더 신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먹고 난후 10일정도면 바로 효과가 나온다고 하니, 정말이지 활성 비타민중에서는 신규로 엄청 뜨고 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목차

    비맥스 메타비 가격

    가수 비가 광고하는 비맥스 메타가 잘나가는 이유 입니다. 정식 명칭은 비맥스 메타정이며, 신제품으로 비맥스 메타비가 나왔습니다. 일단 일반 약국 기준으로 비맥스 메타비 가격은 한박스에 70,000원이 정가입니다. 한박스 60정 2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120알 기준으로 70,000원이 정가입니다. 그런데 비맥스 메타비 성지에서는 한박스에 무려 35,000원이면 구매할수 있다고 합니다. 딱 반가격에 비맥스 메타를 구입할수 있다고 합니다. 메타비는 5,000원 정도 비싸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비맥스 메타는 35,000원이고, 비맥스 메타비는 40,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비맥스 메타는 3박스에 100,000원에 구매를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정말이지 가격이 메타비 성지를 찾아가면 정말이지 싸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정도면 안양으로 찾아갈수밖에 없습니다.

    제가 알아낸 비맥스 메타비 성지들 입니다.

    비맥스 메타비 성지로 가장 많이 알려진 곳은 안양 종로약국입니다. 안양 중앙시장 내에 있는 아주 작은 약국인데요. 이곳에서는 다른 약품들을 뒤로하고 비맥스 메타 제품들을 쭈욱 모두 구비를 하고 있습니다. 구비가 아니라 박스로 정말 많이 쌓아놓고 팔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엄청나게 많은 메타들을 볼수 있는데요. 안양 종로약국의 비맥스 메타는 한박스에 35,000원 입니다. 3박스 구매하면 100,000원에도 구매할수 있습니다. 또한 비맥스 메타비의 가격은 한박스 40,000원 입니다. 3박스 구매하면 약사분께서 알아서 저렴하게 깍아주십니다. 정말이지 이 정도면 꼭 찾아가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종로 온유약국은 40,000원에 판매를 하고요. 대구에 있는 반월당 경북약국도 40,000원에 판매를 합니다. 부산 남포동의 약국거리에 위치한 한일사 약국도 성지라고 알려져 있는데, 이곳의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부천에 위치한 초록약국은 1통에 4만원이라고 합니다. 분당에 있는 야탑 차병원 앞에 있는 약국에서는 1박스 37,000원이라고 합니다. 가격이 정말 천차만별 입니다. 정말이지 성지를 찾아가야 하는건 당연한 것 같습니다. 제가 다른곳에 한번 문의를 했는데요. 그곳에서 구매하신 분들이 가격을 쫘악 남겨주셨습니다. 이건 믿으셔도 되십니다. 그리고 가격은 네고가 가능합니다. 그때마다 가격이 틀리는데, 말 잘하고 많이 사면 더 깍아준다고 합니다.

    우리동네에서 비맥스 메타 및 비맥스 메타비 약국 찾는 방법

    나는 성지를 찾아갈 시간이 없다고 하시는 분은 우리동네에서 비맥스 메타와 비맥스 메타비를 판매하는 약국을 찾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선 알려드리는 사이트로 접속하신후에(이상한 곳 아닙니다.) 자신이 구매하고 싶은 비맥스 메타나 비맥스 메타비를 입력하신후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을 입력하시면, 우리동네에서 판매하는 약국을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비맥스 메타는 일반의약품으로 분류가 되어 있기 때문에 인터넷 거래나 택배거래가 불가능합니다. 직접 오프라인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시간이 허락하시는 분은 성지로 꼭 가시길요.

    비맥스 메타와 비맥스 메타비의 가격은 70,000원이 정가인데요. 성지에서는 반값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니, 시간이 허락하시는 분은 꼭 성지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두박스를 한박스 가격에 살수가 있다고 하니, 시간이 걸리더라도 꼭 성지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안양으로 갈 예정입니다. 갔다 오면 꼭 다시한번 사진 찍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ifenews-